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종도 맛집 명일사골순대국 리뷰

by 데이빗 2022.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빗입니다.

오랜만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운동하고나니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바람도 많이 부는 날이라 따듯한 국물이 땡겨 아점으로 순대국을 결정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725670563?service=search_m

명일사골순대국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88 (중산동 1875-5)

place.map.kakao.com



하늘도시에 큰 도로변에 위치한 건물 2층인데 가게 내부가 엄청 넓고 자리가 많아서 조금 놀랬습니다. 이렇게 큰 규모의 순대국집은 처음이었습니다. 후기를 보고 간 것도 아니였고 헬스장 근처에 줄어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사골순대국을 주문했는데 가격대가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아주 비싼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반찬들이 나오고 김치와 깍두기는 덜어먹을 수 있게 집게를 함께 주셨습니다. 편육이 세조각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편육을 좋아하는데 처음가는 곳이거나 미리 알아보지 않은 곳에서는 냄새가 나거나 비린맛이 날 수 있어 쉽게 주문하지 못합니다. 그런데 이 가게는 반찬과 함께 나오는 걸 보니 편육이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맛있지 않다면 당당학 반찬들과 내보내시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편육을 쌈장과 함께 먹어보니 맛이 깔끔하고 식감도 좋았고 신선한 맛을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편육을 먹어본 것 같습니다.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는데 바로 먹으면 화상당할것 같은 비주얼이라서 잠시 식혔다가 먹었습니다.



정말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먼저 다대기와 새우젓을 원하는 만큼 적당량을 넣고 잘 섞어서 간을 봤는데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양도 많았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하고 맛있어서 다행히 잘 찾아 온 것 같았습니다. 술 한잔하고 다음날 해장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추운날 따듯한 국물과 함께 든든하게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운동으로 시작한 하루를 더 기분좋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종도 순대국 맛집을 찾으신다면 명일사골순대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