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의도 맛집 거해짬뽕순두부 솔직 리뷰

by 데이빗 2022.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빗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무의도에 하나개 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다녀와서 돌아오는 길에 거해 짬뽕순두부 가게를 들렸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인데 무의도라는 곳을 처음 들어와 봐서 사진으로만 보던 가게를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97730059

거해짬뽕순두부

인천 중구 대무의로 281 1층 (무의동 180-16)

place.map.kakao.com

가게명: 거해짬뽕순두부
영업시간: 평일 09:30-20:00, 주말 09:30-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인천 중구 대무의로 281
전화번호: 032-747-2276
주차 공터가 마련되어있어 주차는 원활합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4시쯤에 도착했는데도 가게 주차장에 차들이 꽤 많았습니다. 맛집이라 기대도 되고 해수욕장에서 찬바람을 맞았더니 따듯한 국물이 필요했었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방문할때 시간과 날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도 많아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음식이 나왔을땐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가야 하고 김치와 단무지만 있습니다.



순두부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대 맞춰서 음식을 드시고 주문해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해짬뽕순두부메뉴입니다. 메뉴가 아주 다양하진 않아서 적짬뽕,백짬뽕, 찹쌀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짬뽕순두부는 금방 나와서 추운 몸을 녹이려고 국물을 마셔봤는데 짜거나 싱겁지 않고 아주 담백한 국물이라 계속 먹게 됩니다. 면보다는 밥이 어울리는 국물이었습니다.



백짬뽕순두부는 하얀 국물이라 맵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갓 만든 순두부가 들어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적짬뽕순두부는 맛은 아주 맵지 않지만 칼칼한 맛이 있습니다. 짬뽕 국물을 생각했을땐 조금 순한 매운맛입니다.



찹쌀탕수육은 바로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뜨거워서 조금 식히고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게 튀김옷이 쫄깃하고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는 아주 두껍지 않았지만 적당한 크기이고 고기 비린맛도 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두부는 바로 만들어서 맛은 좋았지만 짬뽕순두부는 가격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유명한 곳이다 보니 어느정도 기대한 것도 있지만 짬뽕순두부로 유명한 강원도 속초에서 일반 가게보다는 확실히 맛있었지만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찬바람 맞고 따듯한 국물로 배 채우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